본문 바로가기
내 마음에 들어 온 음악들

[스크랩] 김원중-술한잔

by 장끼와 까투리 2009. 12. 11.

바위섬의가수

5집앨범 느리게 걸어가는 느티나무 김원중의 술한잔

 사용자 삽입 이미지

 

 

술 한 잔 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정호승 작시 김현성 작곡 함춘호 편곡 /김원중노래
인생은 나에게 술 한 잔 사주지 않았다
겨울 밤 막다른 골목 끝 포장마차에서


*빈 호주머니를 털털 털어
나는 몇 번이나 인생에게 술을 사주었으나
인생은 나를 위하여 단 한번도 술 한 잔 사주지 않았다
눈이 내리는 날에도
돌연꽃 소리 없이 피었다지는 날에도
인생은 나에게 술 한 잔 사주지 않았다.*

)))))))))) 간주중 ((((((((((

     **

인생은 나에게 술 한잔 사주지 않았다.

 

 

 

출처 : 달빛소나타
글쓴이 : 번개도리 원글보기
메모 :

댓글